벤츠 g63 지바겐 실물과 신차, 중고차 가격 – 가까이하기엔 너무 비싼 당신을 사는 방법과 장, 단점 소개


길거리를 걷다가 주차돼 있는 벤츠 지바겐 g63 차량을 발견했습니다. 역시 명차의 대명사답게 아름다운 뒤태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이 벤츠 g63 어떻게 하면 살 수 있을지 고민해 봤습니다.


벤츠 g63 지바겐 실물과 신차 가격

벤츠 g63 지바겐 실물 사진



실물이 정말 간지 그 자체인 벤츠 지바겐 g63 차량의 뒤태 모습입니다. 두근대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집에 와서 가격을 검색해 봤습니다.

벤츠 g63 신차 가격 – 벤츠 공식 홈페이지

위 링크는 벤츠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벤츠 g63의 신차 가격표인데요 g63뿐만 아니라 벤츠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차량의 2023년도 현재 공식 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가격을 보시기 전에 심호흡 먼저 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벤츠 지바겐 g63의 가격은 바로 2억 3천6백만 원입니다. MANUFATUR 모델은 2억 5천7백6십만 원입니다. 

어마어마한 가격에 벤츠 홈페이지에서 바로 뛰쳐나왔습니다. 저는 이 차를 살 돈이 없는데 중고차로 살 수 있을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벤츠 g63 지바겐 중고차 가격 안내


이렇게 어마어마한 가격의 벤츠 g63을 신차로 살 수는 없을 것 같아서 중고차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sk엔카 보증을 통해서 알아봤습니다.


2023년 8월 광복절 현재 기준 벤츠 지바겐 g63의 중고차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보시죠.


벤츠 g63 중고차 가격


제가 좋아하는 sk엔카 보증 차량은 없었고 대신 sk엔카 진단 차량은 90여 대가 있었습니다.

총 5페이지에 걸쳐서 벤츠 지바겐의 중고차량이 나왔는데 3페이지 이후부터는 모두 1억 이상 4페이지부터는 2억 이상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g63 모델 중에 가장 싼 차량은 5,250만 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13만 킬로를 주행한 차량이었습니다.

제가 차량의 가격을 검색한 검색 링크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매에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벤츠 g63의 장점과 단점 소개


먼저 장점은 간단합니다. 멋스러움 그 자체, 디자인입니다. g바겐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suv 차량으로 가격이 비싸도 한번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차입니다.

저도 길에서 보면 사진을 찍기에 바쁘고 꼭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 말이죠. 이렇게 남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멋진 차량이지만 치명적인 단점도 몇 가지 있어서 소개합니다.

스마트 도어 기능이 없습니다. 요즘 나오는 웬만한 차량에 있는 스마트 도어 기능이 없습니다.

키가 작은 분들이 타고 내리기 조금 불편합니다. 차고가 높아서 저처럼 키가 170이 될랑 말랑한 분들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무선 카플레이. 무선 충전 등의 기능이 없고 실내 편의 시설이 부족한 편입니다. 또한 자율주행 기능도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날로그 틱한 차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이나 장점이 될 수 있는 면이죠.


또 차량을 주차할 때 차량의 디자인 포인트인 스페어타이어를 인식하지 못해서 잘 파악하고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여기에 주유비를 포함한 유지비가 많이 드는 편입니다.

기름을 가득 채웠을 때 20만 원 이상 기름값이 들고 가득 채워도 200km 정도 밖에 가지 못합니다.

이상으로 벤츠 g63 지바겐 차량의 신차 가격 중고차 가격, 장점과 단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언젠가 돈을 많이 벌게 되면 벤츠 g63 지바겐을 꼭 사고 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