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의 제네시스 g80을 사는 것은 저의 소박한 꿈 입니다. 가격이 소박하지 않으므로 원대한 꿈으로 정정하겠습니다. 길에서 자주 보이는 g80의 내부가 궁금하여 동네 현대 자동차 대리점에 방문 했습니다.
현대 제네시스 g80 내부 사진 공개
영업 사원분에게 제가 언젠가 돈을 많이 벌어서 g80을 살 건데 그전에 내부 사진을 몇 장 찍고 시간 날 때마다 감상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역시 우리의 현대 자동차 영업맨 분은 매우 친절하셨고 흔쾌히 사진을 찍으라고 하셨습니다. 덕분에 꿈에 그리던 g80의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요.
지금 공개합니다. 먼저 g80의 앞좌석 사진입니다.

g80의 앞좌석 사진입니다. 완전 고급 그 자체입니다. 운전대, 내비게이션, 버튼 심플과 고급스러움이 잘 조화된 차량이었습니다.
앉아서 시동 키고 엑셀 밟고 싶어질까 봐 좌석에 앉지는 않고 멀찍이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운전석 옆에 위치한 버튼만 확대해서 찍었습니다.
저 버튼으로 후진, 주행, 중립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오토홀드 기능이 있어서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도 안전하게 정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심플해 보이지만 많은 기능을 갖고 있는 버튼이었습니다.
드라이빙 모드를 ECO, COMPORT, SPORT 모드로 바꿀 수 있는 버튼도 있고, 후방 모니터를 키고 끌 수 있는 기능 있다고 합니다.
운전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네시스 g80의 버튼을 언젠가 저도 마구마구 돌리고, 눌러 보고 싶습니다.


g80의 앞좌석과 뒷좌석이 같이 나온 사진입니다. 가죽이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사진 찍게 해주셨는데 혹시나 만지면서 가죽에 스크래치가 날까봐 슬쩍 한번 만졌는데 재질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일명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 라고 하네요. 가공을 최소화한 가죽 그대로의 시트라고 합니다.
전시된 차량의 가죽 시트 색상은 안트라사이트 그레이/듄 베이지 투톤으로 보이는데요.
현대 제네시스 g80의 내부 색상은 전부 예쁘고 선택지가 많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부 색상을 직접 골라 보세요. 화면상으로 바로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결론
이상으로 현대 자동차 대리점에 방문하여 직접 찍은 제네시스 g80의 내부 사진 공개를 마칩니다. 바로 사지도 않을 건데 흔쾌히 사진을 찍게 해주시고 g80에 대해 소개해 주신 영업 사원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언젠가 돈 많이 벌어서 g80을 구매하여 시승기를 올리겠습니다. 현대 제네시스 g80을 구매하시려는 분에게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